티스토리 뷰

PlAcE

군포시 호남기사식당

freecatz 2019. 11. 20. 21:41

얼마전 TV를 보다가 간장게장이 나와서 먹고 싶었던 차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기사식당 이다.

 

간장 게장외에 닭백숙도 맛있다는 글이 많이 보였다. 

 

근처 갈일이 생겼을때 가보겠다고 하다가 오늘 방문해 보았다.

 

 

호남 기사 식당 영업시간

 

 

 

 

 

사장님께 여쭤 보니 간장게장은 하루에 10킬로 이상씩 판매가 된다고 한다.

 

 

식당 내부의 메뉴판. 다른 블로그의 글을 보니 토종 닭 백숙이 맛있다고 한다.

 

 

주류도 판매 한다. 다음에 들르면 토종 닭 백숙에 복분자 한자 할테다.

 

화장실 가는 길인가...?

 

 

올라가 보니 식당 2층에도 자리가 있다. 조용하게 식사 하기에 좋다.

 

 

 

 

 

 

 "사장님, 여기 식당이 간장 게장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찾아 왔습니다. 음식 사진 찍어도 될까요?"

 

라고 말씀 드리고 허락을 받고 사진을 찍었다.

 

 

 

 

간장게장!!
간장게장 가까이서. 이때 사진 찍으면서도 입에 막 침이 고이고 그랬다.

 

잡채. 짜지 않고 간간하니 맛있다.
부침이도 맛있다.
내가 좋아 하는 새콤한 상추 무침. 두번이나 더 가져다 먹었다.

 

 

무우 시래기 볶음.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반찬의 맛.
새콤한 고추장아찌 무침. 이 반찬도 맛난다.
무 김치
배추 김치. 적당히 익어 맛있다. 두부 김치가 생각 났다.

 

제육 볶음. 고기 반찬은 항상 옳다.
뜨끈하고 구수한 된장국. 날씨가 선선 해서 된장국도 두번 더 달라고 하여 먹었다.

 

밥이 모자라면 밥통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국은 미리 떠 놓지 않고, 사장님께서 타이밍에 맞춰 직접 떠 주신다. 

 

 

접시를 들고 가장 먼저 밥을 담았다. 쌀에 윤기가 흐는것이 보인다. 하?로 마트에서 가장 좋은 쌀을 가져다 쓰신다고 한다.

 

 

반찬 담고 가려는데, 사장님이 부르시더니 뜨끈한 달걀 후라이를 올려 주셨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 하는 반찬인 도라지 무침. 정말 맛있다.

 

구수하고 뜨끈한 된장국이 추운 몸을 데워 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음식을 남기는 것 보다 적당히 먹고 더 가져다 먹는게 좋다고 생각 한다.

 

밥 만 먹어 보았는데, 정말 집 밥이다. 좋은쌀 쓰시는게 맞다.

 

기대 되는 간장 게장

 

역시,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간장 게장의 간장을 맛 보았다. 밥 없이 먹어도 짜지 않다.

 

게 살을 쭉 짜서...

 

밥 위에 올려서 한 숫가락.

 

어라? 다리가 부러져 있네...했는데, 먹기 좋으라고 다리 부분은 전부다 손 봐주신것이었다.

 

게가 크지는 않지만, 요렇게 밥을 넣고 비벼서...

 

 

고추 하나 올리고 먹었다. 고추가 조금 맵다. 난 매운걸 좋아 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밥 먹고 가려는데,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도시락 포장을 부탁 드렸다.

 

인근 사무실에서도 도시락을 많이 찾는다고 하시고, 가격은 식당에서 먹고 가는 가격과 동일 하다.

 

도시락의 반찬은 식당의 반찬과 동일하게 매일 바뀐다고 한다.

 

 

 

 

 

 

 

 

 

 

 

 

된장국도 포장 해주신다.
도시락에 달걀 후라이도 올려 주셨다.

 

 

잡채와 쥐포 볶음도 포장 해주시고...
제육 볶음도 포함
김치와 무시래기 볶음도 도시락에 포함

 

밥이 생각 보다 넉넉히 많다. 양 적은 사람은 도시락 하나로 둘이 먹을 정도.

 

가격대비 양도 많고 괜찮은 구성이다. 

 

오늘 저녁은 도시락으로 해결.

 

 

 

 

 

밥이며 반찬의 맛이 일반 식당의 수준을 넘었다고 본다.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밥과 반찬의 맛.

 

기회가 된다면 연말에 친구들과 모임을 이곳에서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올 연말에는 여기서 토종 닭 백숙에 복분자...

 

 

 

 

 

 

호남 기사 식당

전화번호 : 031-452-4833

카카오맵 링크 : http://kko.to/2ZtIDz50H

 

호남기사식당

경기 군포시 당정역로4번길 11

map.kakao.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